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커뮤니티
상품 Q&A
구입한 스마트키가 차종에 안맞습니다.
모비몰 (ip:) / 2020-04-09 / 0점 / 조회수 69 추천하기

안녕하세요 모비스몰입니다.
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
반품관련문의는 구입후 30일 이전에만 도와드릴수 있습니다.


[ Original Message ]

스마트키 교환 관련 문의 드립니다.

지난 11월 23일 모비스몰(https://mobimall.co.kr/index.html)에서 아반떼 스마트키를 주문했고 12월 5일에 수령했습니다.

최근에 서비스센터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키를 등록하려고 했는데 차량에 맞는 키가 아니어서 등록이 안된다고 합니다.

구입한지 좀 지나기는 했지만 구매할때 차종이랑 차량번호도 정확하게 입력했는데 잘못된 키를 보내주셔서 사용할 수가 없게 됐습니다.

이거 교환받으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첨부파일 :
비밀번호 :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상품 게시판 상세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

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CS CENTER

TEL


E-MAIL :

BANKING INFO

상호명 : 대표이사 : 사업자등록번호 : 통신판매업신고 :
주소 : 이메일 : 개인정보취급책임자 :
All rights reserved.